RPC-022

0

us.png
rpc-022

받침대 위의 RPC-022

theta-yellow.png

등록 번호: 022

객체 등급: 세타-황색

위험 종류: 활동성 위험, 지적 위험

격리 규약: RPC-022는 기지-026 일일 보안 업무에 동행하며, 업무 중에는 타 부대원과 동일한 취급을 받는다. 업무 중이 아닐 때 사용하기 위하여, RPC-022의 받침대는 기지-026 병영에 보관한다. RPC-022에게는 업무 도중에만 효력이 있는 0등급 보안 허가를 부여한다.

추가로, RPC-022는 기지-026 역사가들과 격주로 면접을 진행한다.

설명: RPC-022는 이름 없는 군인의 후기 로마 양식 대리석 조각상이다. 석상은 연대로 인한 닳은 것을 제외하고는 가시적인 손상이 없다. 방사성 탄소 연대 측정법은 석상이 기원전 470년 경에 제작되었음을 나타내며, 해당 연도는 석상이 소지하던 편지의 내용과 부합한다.

RPC-022는 활동성 및 고도의 지능이 있으며, 스스로 받침대에서 내려올 수 있다. 석상은 말을 할 수 있으며 스스로 "Legatus Augusti pro praetore Lucillus"1라 칭한다. 또한 석상은 관리국에 강한 충성을 표출하며, "헤라클레스의 선봉대(Vanguard of Hercules)" 소속이라 밝힌다. 이러한 충성심 때문에, RPC-022는 관리국 인원에 무조건 협력하는 것으로 보인다. RPC-022는 자신의 이러한 변칙적인 특성을 자각하고 있다.

RPC-022는 자신의 창조 이후로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는 인식하나, 사회의 발전은 인식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석상은 현대 사회의 규범에 순응하는 것을 어려워한다. 그러나 이는 RPC-022의 효율성에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

Julie Clark 박사의 주석: 이게 한 번만 더 나를 하녀라고 불렀다가는 [욕설 편집됨].

RPC-022는 구성물질과는 다르게 물리적인 피해에 영향을 받지 않음을 보였으며, 다양한 동작, 민첩성, 그리고 힘을 보유하고 있다.

발견: RPC-022는 ███████ 공작이 새로 설립된 관리국에 선물함으로서, 발견 당시부터 관리국의 소유였다. 현대적인 관리국의 설립 이전 RPC-022는 고대 로마 제국의 멸망 이후 ███████ 공작이 소유하기 전까지 여러 소유자를 거쳤다.

RPC-022는 관리국에게 선물되었을 당시 과거의 편지 몇 개를 소지하고 있었다. 해당 편지의 복사 및 해석본은 부록 2를 참고한다. 원본 편지의 스캔본은 기지-026 도서관에서 열람할 수 있다.

부록: 가장 최근의 역사학자 면접 보고서

부록 2: 편지 복사본

« RPC-021 | RPC-022 | RPC-023 »

Unless otherwise stated, the content of this page is licensed under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