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등급

기초 정보

RPC 관리국이 획득하고 분류한 모든 객체는 일련의 지정된 등급이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객체는 서로 공통된 특징을 보이지 않기에, 연구자들이 변칙현상을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객체의 위험성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입니다. 관리국은 일곱 개의 격리 등급과 여섯 개의 위협 등급을 지정하고 있습니다.

격리 및 위협 등급

격리 등급(Containment Rating)은 변칙현상 격리의 어려움 정도를 나타냅니다. 일부 객체는 다른 객체보다 격리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이는 그 객체가 덜 위험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어떤 변칙현상은 세계를 멸망시킬 능력을 가졌음에도 격리는 아주 쉽습니다. 반면, 어떤 변칙현상은 격리가 불가능에 가까움에도 인류에 아무런 위협도 가하지 않습니다. 변칙현상의 위협 등급(Lethality Rating)은 오직 객체의 잠재적 파괴력 및 치사성에 기반합니다.

객체 등급

객체 등급은 이러한 격리 등급과 위협 등급을 합쳐서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오메가(Omega) 격리 등급과 흑색(Black) 위협 등급을 가진 변칙현상은 오메가-흑색(Omega-Black) 등급이 됩니다. '객체'는 그저 전형적인 용어일 뿐, RPC는 물리적 형태가 없는 정보나 관념 또한 될 수 있음을 명심해 주십시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